- 노래추천

노래추천/ 범죄 드라마 좋아해?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2. 4. 22:47
728x90
반응형

!!!!주의!!!!

이 글은 ㄹㅇ 내 입맛대로 작성하는 노래 추천리뷰글 이기에 모든사람들의 입맛을 맞출 수 없음을

강조 또 강조한다!

본인 마음에 안든다고 태클을 건다면 몽둥이 찜질 들어가겠음!!!


엇 저번에 오셨던 분 아니세요??

 

노래 제목

Trouble

 

가수 이름

Iggy Azalea

(feat. jennefer Hudson)

 

노래감상 슥 ▼

youtu.be/UGLx4zzMdRA

 

강조 포인트★

저번에 만났던 누나지??

내가 아무래도 빌보드차트에 올라갔던 곡들을

많이 들어가지고 유명한 사람도 많고

이렇게 같은 사람도 글을 올리게 되겠구나!

했었는데... 벌써 중복이 될줄이야 ㅋㅋㅋㅋ

여튼 노래 좋잖아!!!

확실히 싱잉랩 잘해 잘해

거기다가 제니퍼 허드슨의 파워풀한 보컬까지 얹어지면서

잘 만든 초밥같은 그런 맛이 나는듯한 노래야

 

이런 타이밍에 틀어보라고!

힙합과 음악성 둘다 놓치고 싶지 않은

그런 멋져보이는 사람이 되고싶다

하는날에 이 노래를 꺼내 들으면

스스로가 대견해서

춤을 추게 될거야!

 

마 무 리

555


구독해주면 맞구독 하러 달려가지!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신청많이 많이해! 주오오!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