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추천

[노래추천]David Guetta - Titanium ft.Sia ( 왠지 몸에서 힘이 뿜뿜? )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1. 1. 16. 18:53
728x90
반응형

- 본격 내 맘대로 노래 추천 카테고리! -

정해진 틀 없이 그냥 내가 꽃히는 노래 소개해 줄게!


머하!!(머니들 하이 라는 뜻!!)

그럼 시작해볼까!

마....초....

노래 제목▼

Titanium

 

가수 이름

David Guetta

(feat. sia)

 

◈알쓸신잡◈

1967.11.7일 축 생일!

와우.... 데뷔가 2002년이야!

출생지가 프랑스 빠아리네?!!

(파리 가보고 싶다..가서 와작와작 빵먹고싶다.)

감성 죽이네 키히이!!

엥 이건 몰랐는데

블랙핑크의 love sick girl의 작곡에

참여했데 와우... 이건 좀 놀랐다

(럽식걸 개좋아)

럽식걸은 리뷰했었나???

안했으면 다음 노래는 럽식걸이다

(주제가 산으로 가는 포스팅이 나의 매력!)

 

노래감상 슥▼

youtu.be/JRfuAukYTKg

 

★강조 포인트★

마음속 깊이 상처가 있는 초능력 꼬맹이가

이미 학교를 난장판 친 채로 뮤비가 시작을 하지(이놈!!!!)

무슨능력일라나?

가사자체가

나는 너가 총을 쏘더라도 상관없어

나는 티타늄이니까!

이런 가사인데

뭐 진짜 방탄이란 얘긴 아니겠지 그건 노잼이잖어

음 아마 내면을 말하는게 아닐까??

멘탈같은거 있잖아

총을 쏘는것처럼 욕을하고 비난해도

난 이겨낼 수 있어!

내게는 아무런 타격도 없어!!!!!!!

그냥 아주 겁나 방탄멘탈이여

하고 자기최면을 하면서

힘든 상황에 놓인 스스로를 위로하는 느낌의

그런 노래같았달까라??

 

이런 타이밍에 틀어보라고

운전하면서 들으면 아드레날린뿜뿜이긴 한디

아드레날린 너무 나와가지고

과속할 수도 있으니까

조수석에 등짝 스매싱이 가능한 사람을 태우고

듣도록해!

 

-- 포스팅 끝! --

 


구독은 맞구독과 소통으로 돌려줄게!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많이 걸어줘! 난 항상 열려있다고~

게다가 지금 구독한다면 (머니)라는 애칭까지 얻을 수 있다구!!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대 모집! )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