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기

순대국밥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1. 7. 6. 08:33
728x90
반응형

머하!!(머니들 하이 라는 뜻!!)

그럼 시작해볼까!


크.... 이게 얼마만이냐 정말 진짜 오랫만이지?

군대 전역하고 글 끄적여 보려니까 너무 오랫만이라

어색한 기분이 먼저드네 ㅋㅋㅋ

 

그래도 오랫만에 일기 한번 적어보려고 찾아왔어!

재미없어도 억지로 읽어 ㅋㅋㅋㅋ

 

그런날들 있지 않아?

갑자기 어떤 음식이 너무너무 먹고싶고

자꾸만 생각나는 그런 날 있잖아 ㅋㅋㅋ

난 그 음식이 마침 순대국밥이었어!

 

그럼 어떻게 해야겠어? 먹어야지!!!!!!!!

뭐 다들 먹고 살라고 일하는거 아냐!? (난 맞아)

 

그래서 난 바로바로 순대국집을 찾아 출발했지!

찾았다 순댓국!!!!!

분위기 좋네!

인테리어가 일반 순대국집이랑 좀 다르길래 여쭤봤더니

원래 술집 인테리어를 그대로 사용중이시라네 근데 오히려좋아 ㅋㅋㅋ

진짠줄 알고 만져보니까 진짜임

꽃이 테이블마다 있길래 진짜 꽃같네 하고 만져보고 진짜길래 혼자 웃음 ㅋㅋ

 

뭐 다시 국밥으로 넘어와서 일단 기본적으로

순대국이 7000원인데 음... 순댓국 양이 미쳤음

뭔뎈ㅋㅋㅋㅋㅋㅋ

양 보소.... 이게 7000원이면 혜자지

근데 혜자 릴레이는 여기서 끝이 아님

일단 내 자존감을 높여주는 문구 ㅋㅋㅋㅋㅋㅋ 개방정

이거 왜찍었냐면 그냥 난 이렇게 물티슈를 주는가게가 좋드라고

뭔가 먹기전부터 기분좋아서 한장 찍었지 여튼 이거 주시고

 

이모님 손 크기를 알아 볼 수 있는 반찬 Sㅏ이즈 보여줄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추를 누가 이렇게 많이 주세요
사실상 접시크기는 받침정도 ㅋㅋㅋㅋㅋㅋ
반찬 전체샷 ㅋㅋㅋㅋㅋ

단골 예약띠ㅋㅋㅋㅋㅋ

아 맞다 그리고 요즘 김치 중국산 뭐 말 많잖아

그래서 중국산이냐고 여쭤보니까 본인도 드시는거라

중국산은 무서워서 못쓰시겠다고 하시더라고 (중국은 뭐다? 읍읍)

 

그리고 공깃밥! 혹시 국밥인데 밥 없이 먹는 친구는 없지?...

백미도 좋은데 난 흑미 들간게 뭔가 식욕을 땡기더라고 난 흑미 좋아

나 사진 왤케 잘 찍었냐 윤기 뭐여

보니까 다른거에 비해서 양이 좀 적더라고

알고보니까 국에 워낙 건더기도 많고 해서 밥 양을 좀 줄이셨데

근데 공깃밥도 공짜임 더 먹고싶으면 더 달라하면된다고 하셔서 난

1공 더 추가 ㅋㅋ 나도 많이 먹는편인데 더 못먹음

 

한줄평은

가성비 혜자, 맛 초초 혜자

 

위치는

 

 

 

요기

민주네 순대국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2로 68번길 41

진짜 꼭 가봐 겁나 추천

 

-비하인드-

사실 그 완뚝한 뚝배기 사진을 찍어놨는데

더러워 보여서 걍 안넣었어... 너희 식욕 감퇴 방지를 위해 말이지

 

근데 마무리 어케하지

음....

..

끝!


구독해주면 맞구독 하러 달려가지!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신청많이 많이해! 주오오!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