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상추천

신선한 충격이란 말 이 딱 어울리는!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1. 2. 22:50
728x90
반응형

혹시 너희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 라고 들어봤어? 흠 모르려나?

그럼 이사람들은???

ㅋㅋㅋ 난 이거 보면 바로 알겠는데 좀 어렵나?

이분들이 바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멤버분들이야!

저 사진은 우리나라의 리드미컬한 사운드로 대한민국을 외국사람들에게 좀더 쉽고 재미있게

가볍게 소개하는 동영상의 한 부분이구!

일단 보고가자!

Feel the Rhythm of KOREA : SEOUL

어때??? 분명 판소리인거 같은데 현대적인 리듬들이 합쳐져서 중독성 만땅인 작품이 됐지???

게다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작품 해석 능력과 춤선은... 크으.....

한번만 볼 수는 없는 그런 작품이야 저 영상을 보고는

난 다시는 앰비규어스 컴퍼니에게서 헤어나올 수 없었고

물론 유튜브 알고리즘 녀석도 내 눈을 막막 이끌었지

그중 하나가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의 안무가이신 김보람님이

어떤식으로 무용을 짜시는지 설명하는 부분이야

보고오자!

내게 현대무용은 이상해! 라는 정의를 깨준 강의

이걸 보고 현대무용은... 왜저러지? 뭐야 저게 하던 내 과거의

날 완전히 변하게 만들어 주었어... 오우

정말 음악과 선율을 저런식으로 표현 할 수 있다는게 정말 너무 멋있었어

아직도 생각 날 때마다 자주 챙겨보는 강의고

새로운 충격을 안겨준 그런 동영상이었어!

너희한테두 이 분들이 취향이랑 잘 맞아서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 동영상 막 찾아보고 했으면 좋겠어 ㅋㅋㅋ

맞어 그리구 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도 나오셨더라구!

보여줄게... ㅋㅋㅋㅋ 어우

덕질.... 재미있어 새롭고 짜릿해 !

끼에엑.. 큼

찾아보다 보니까 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오셨더라고!!! 이것도 한번 봐봐

인터뷰 하는것도 보면 재미있더라구 ㅋㅋㅋ

유희열의 스케치북....월클 다됐네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를 다 섭외하고

인터뷰 ㅋㅋㅋㅋ 다들 귀엽지??

여튼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팀이라서 꼭 소개하고싶었던 분들이니까

꼭꼭 너희도 팬이 되라 이말이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