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문득 떠오르게 된 아이디어를 놓치지 않는법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5. 22. 23:23
728x90
반응형

내가 생각한 아이디어를 놓치지 않는법? 사실 너희도 알고있어!

자 무언가를 놓치지 않으려면 너희는 뭘 해야할까?

어딘가 보관을 하던가 묶어놓겠지! 바로 그거야!

아주 똑똑해 그냥 아주 천재가 납셨어!!ㅋㅋㅋㅋㅋ

그럼 아이디어는 어떻게 보관을 하고 묶을까?

뭘 어째 도망가지 않게(까먹지 않게)하려면 적어서 보관해야지!

ㅋㅋㅋㅋㅋ엌ㅋㅋ 이거 보여주려고 어그로 끌었다!!!

너희가 뭘 하든 노트에 적는 습관을 들였으면 해서 ㅋㅋㅋ

노트 적으라고 노트!!!!!!!!! 안아까워??

너의 머리속에서 나온 그 특이하고 엉뚱한 생각속에

뭔가 신기한 아이디어가 숨어있을 수도 있는데 그걸 그냥 내버려 둔다고?

안되지 안돼! 아깝잖아 적어놓고 이런 생각들을 했구나 하면서 보는거지!

난 실제로 그렇게 하고있어! 정말 엉뚱한 아이디어라도 문득 떠오르게 되면

난 꼭 노트에 적어놔!

(아 맞다 노트는 가지고 다니기 좋은 사이즈 추천하자면 아래있는 노트를 추천해!

가지고 다니기도 좋고!)

그거 진짜 개꿀잼이야 막 아이디어가 차곡차곡 쌓일때마다

금고가 차는 느낌이랄까 ㅋㅋㅋㅋㅋ 대박적이다 이런말이지

실제로 이 블로그에 올리는 아이디어중 대부분이 그 노트에서 나온거고

아 맞다 그리고 오늘부터 좀 다르게 적어볼거야!

지금까지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 노트에 적고

아이디어만 따로 빼서 한 노트에 정리 해 뒀었거든

근데! 이제는 카테고리마다 노트를 하나씩 사서 

모아서 정리해볼거야!

찾아보기에도 분류 해놓은게 너무나도 보기 좋고

아이템을 생각 할 때도 주제에 맞춰 생각 할 수 있으니까 

너무 쓸데없는 아이디어는 덜어낼 수 있거든 ㅋㅋㅋ

내가 저번에 말했던 사업가 맨 친구랑 얘기해본 방법이야

안그래도 지금 당장 시작할라고 노트를 4권 사왔어!

그렇다면? 당연히 카테고리도 일단은 4개겠지?

일단 카테고리는 내가 좋아하는 분야로 만들거야

생각중인 초기 카테고리는

1. 교통수단 관련(내가 바퀴가 달린건 다 좋아해서 하나로 묶게 ㅋㅋㅋㅋㅋㅋ)

2. 사람들의 꿈 관련(나처럼 뭔가를 꿈꾸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해서 난 너무 즐겁거든)

3. 1인 창작물 관련(아이디어가 정말정말 많이 떠오르는데 그런 아이디어를 조금씩만 손보면 콘텐츠로 활용이 가능하더라고)

4. 미정(추후 추가하게 되면 수정할게)

이정도야! 나머지 1개는 더 생각해 봐야지 !

여튼 너희도 노트하는 습관 가져보는거 굉장히 좋을거같아!

도움이 너무너무 많이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