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추천

DJ Snake, Lil Jon - Turn Down for What [노래추천]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2. 22. 19:30
728x90
반응형

- 본격 내 맘대로 노래 추천 카테고리! -

정해진 틀 없이 그냥 내가 꽃히는 노래 소개해 줄게!


머하!!(머니들 하이 라는 뜻!!)

그럼 시작해볼까!

아하... 그 음악천재형님이 이렇게 생겼구나?

노래 제목▼

Turn Down for what

 

가수 이름

DJ Snake, Lil jon

(DJ 뱀 , 릴존)

 

◈알쓸신잡◈

1986년 6월 13일 파리 출생! (오우 파뤼!)

믹싱을 14살때부터 시작했데 역시.. 조기교육이 빠르다니깐

뭐야 너무 소개할게 없어....

 

노래감상 슥▼

youtu.be/HMUDVMiITOU

 

★강조 포인트★

노래도 아주 강하지만...

뮤직비디오는 더더욱 ㅁㅊㄴ이라는 생각이 들도록

만든거 같아..... 뭐 양동근형님 닮은 배우가

ㅇㅇ... 그걸로 온갓것을 다 파괴하고 다니는 모습이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김 걍 웃음만 나옴

근데 배우님은 보호대같은거 착용하셨겠지?

안하셨다면 ㄹㅇ 말도안될정도로 세게 때리던데 ㅋㅋㅋ

 

근데 노래랑 너무 잘 맞아 ㅋㅋㅋ 그게 또 함정

게다가 여배우분은 또 왜 금방 또 아무렇지 않게 같이 춤 추고 있는건데

 

아니.. 아주머닌 또... 왜....

왜요..

 

? 경찰형 형은 말려야지?

 

이정도의 감상평이 나왔어

 

충격과 공포....

 

그냥 직접 보세요....

마음 추스리러 가야겠다

 

내 심장이 녹아버렸어....

 

그렇지 이런노래야

이런 노래가 내 블로그에 알맞다 이거지

이런 말도 안되는 뮤비를 가져왔어야 했는데

내 미스였다

앞으로 이런 말도안되는 음악들도 추천 많이 해줄게..

 

천이런 타이밍에 틀어보라고!

ㅁㅊㄴ이 되고 싶을때

그럴때 약간 맛이간 친구랑

같이 이 노래를 들어봐

그냥 함박웃음

서로의 얼굴이 웃음벨이 되는 시간!

 

-- 포스팅 끝! --

 


구독은 맞구독과 소통으로 돌려줄게!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많이 걸어줘! 난 항상 열려있다고~

게다가 지금 구독한다면 (머니)라는 애칭까지 얻을 수 있다구!!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대 모집! )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