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추천

노래추천/ 금의 마법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2. 16. 23:03
728x90
반응형

- 본격 내 맘대로 노래 추천 카테고리! -

정해진 틀 없이 그냥 내가 꽃히는 노래 소개해 줄게!


와 남자답게만 생긴줄 알았더니 핸썸하기까지 했구나??

 

노래 제목▼

24K Magic

 

가수 이름

Bruno Marse

 

◈알쓸신잡◈

1985년 10월 8일 미국 하와이에서 출생!

오... 하와이의 삘링을 태어날때부터 잔뜩 가질 수 밖에 없었겠구만?

난 브루노 마스가 본명인줄 알았는데

본명이 피터 진 에르난데스(Peter Gene Hernandez)라니

활동명은 아버지가 지어주신 별명을 사용하고 있는거래!

확실히 예명을 많이 쓰긴 하는구나?

 

더 놀라운점 하나 알려줄까??

비율이 무지 좋아가지구 키가 엄청 크다고 생각했는데

키가 163정도라네 역시 비율이 좋아야 하나봐...WOW

 

캬.... 데뷔 앨범부터 빌보드 차트 1위를 했고

영광중의 영광인

좌좐! 그래미 어워드!

그래미 상까지 뚝딱 하셨다네... 크

 

노래감상 슥▼

youtu.be/UqyT8IEBkvY

 

★강조 포인트★

- 전혀 촌스럽지 않은 뽀글머리라니.....

어떻게 이럴수가 있는거야?

내가 입으면 촌스럽다는 소리를 듣겠지만

브루노 마스라면 하와이안 패션으로 등극!

 

- 뮤비보면서 느낀건데 미국의 김종국같은 느낌이다

종국이형?

구릿빛 피부스!

 

- 역시 브루노형의 노래들은 다들 둠칫둠칫 하는

그런 느낌이 무조건 들어가네

 

- 이 노래도 약간 누나들 꼬시려고 만든 노래인가봐!

가사가 그냥그냥 29금 어우!

얼굴 막 시벌개지는 그런느낌의 가사 알지?

 

- 내가 그냥 이런 가사의 노래를 좋아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이런노래만 가져오는겨!!

 

- 브루노 형 뮤직비디오 특

인....싸

주변에 노래 같이 부르는 친구들 무지 많음

 

이런 타이밍에 틀어보라고!

뚜껑열리는 차 그냥 딱 타고

선글라스 딱 쓰고( 필수임 무조건 써야함 )

이 노래 빵빵빵 하게 틀어놓으면

그냥 멋의 대 폭파르!

 

(개인적 견해 일 수 있으니! 이거대로 하다 돌맞지 마시길!)

 

-- 포스팅 끝! --

 


구독은 맞구독과 소통으로 돌려줄게!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많이 걸어줘! 난 항상 열려있다고~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대 모집! )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