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추천

노래추천/ 원숭이 춤!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2. 17. 12:35
728x90
반응형

- 본격 내 맘대로 노래 추천 카테고리! -

정해진 틀 없이 그냥 내가 꽃히는 노래 소개해 줄게!


노랑노랑! 파란눈 멋지다..

 

노래 제목▼

DANCE MONKEY

 

가수 이름

TONES AND I

 

◈알쓸신잡◈

2000년 8월 15일 오스트레일리아  출생!

엥.... 나보다 어리다니 난 이제 할아범쓰가 되버린건가요~

이 댄싱몽키라는 노래가 실린 두번째 앨범이 그냥 대박이 나면서

인기가 급 상승 했다고!

 

이 노래 출시는 2019년 5월 10일인데

우리나라에서는 2020년 4월쯤 유명해져서

우리나라는 비교적 최근에 화악 떠올랐어

그냥 수직상승!

 

시작은 버스킹으로 시작했다는게 되게 신기하네

 

노래감상 슥▼

youtu.be/q0hyYWKXF0Q

 

★강조 포인트★

-그거 알아??? 실제로 저 할아버지 분장을 한 사람이!

이 노래를 부른 가수야!! 그리고 여성인데도 할머니 분장이 아닌

할아버지 분장을 했다는게 특이하네 ㅋㅋㅋㅋ

 

- 뮤비 느낌 자체가 젊었을때 잘 놀고 장난 무지많던 할아버지들이

인생 다시 즐기려고 일탈하는 그런 느낌이라

뭔가 신기하고 재미있으면서도

부러운 느낌이었어 ㅋㅋㅋㅋ

 

- 가사중에

(I beg to see you dance just one more time)

너가 춤 추는 모습을 한번 더 보고싶어

라는 부분이 있는데

이 가사를 생각하면서 들으니까

뮤비가 진짜 찰떡이구나 하는 생각이 슈욱 하고 들더라

뮤비 잘 뽑았네 (끄덕끄덕)

보면서 조연으로 연기하신 할아버지 분들 있잖아

진짜 너무 행복해보여서 나도 기분이 너무 좋아 ㅋㅋㅋ

아니 우리나라도 이렇게 한번 찍어주면 좋겠다

무지 추억 되실텐데 말이지

(내가 한번해?)

 

- 목소리 특이하지? 역시 이렇게 특색있는 사람들이

관심을 받고 주목을 받는건 당연한건가봐!

(그렇담 블로그 쪽에서 약간 특이한 이미지인 나도...인 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듣고서는 으.... 노래가 뭐 이래 했는데

이젠 잊을수가 없어! 흑흑...

주기마다 댄스몽키 한번씩 들어줘야됌

 

이런 타이밍에 틀어보라고!

동물원가서 원숭이랑 눈 마주쳤을때

황급히 이 노래 틀고

원숭이랑 같이 춤 춰주면

그날 유튜브에 네 모습이 박제되어

강제 인싸등극

 

-- 포스팅 끝! --

 


구독은 맞구독과 소통으로 돌려줄게!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많이 걸어줘! 난 항상 열려있다고~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대 모집! )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

'- 노래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래추천/ 잘 몰라서 더 궁금하네  (12) 2020.12.18
노래추천/ 캘빈클라인?..  (12) 2020.12.17
노래추천/ 금의 마법  (8) 2020.12.16
노래추천/ 약은 나빠요!!!!  (2) 2020.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