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추천

(노래추천) 88RISING - Midsummer Madness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2. 19. 22:23
728x90
반응형

- 본격 내 맘대로 노래 추천 카테고리! -

정해진 틀 없이 그냥 내가 꽃히는 노래 소개해 줄게!


 

머하!!(머니들 하이 라는 뜻!!)

그럼 노래소개 시작!

 

88RISING 로고

 

노래 제목▼

Midsummer Madness

 

가수 이름

88RISING

(ft. Joji, Rich Brian, Higher Brothers, AUGUST 08)

 

◈알쓸신잡◈

88RISING 이라는게 가수명인줄 알았더니

션 미야시로라는 일본계 미국인이 2015년에 설립해 운영중인

음반사이자 기획사인데

 

여기서 더 놀라운점은 우리나라에서 너무너무너무나도

유명한 그 청하가 이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다는거야..

WOW 좋아하는 가수인데도 전혀 몰랐다

 

피쳐링으로 표시되어있는 가수들 전부다

이 88RISING 에 소속되어있는

가수들이었네... 와....

진짜 장난아닌 사람들만 모아놨네

션 미야시로의 안목이 어마어마한거같아

 

저 소속되어있는 가수들 한번씩만 검색해봐도

진짜 거물들이라는거 금방 알 수 있어!

 

노래감상 슥▼

youtu.be/VPSoNx1gyQ4

 

★강조 포인트★

와 난 이 뮤직비디오 보면서

조지랑 리치브라이언이 있길래

피쳐링 진짜 각 잡고 했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WOW 그냥 한 소속사 사람이었어

진짜 미쳤네.... 그의 안목이란..

 

중간중간 보면 확실히 유튜브로 유명해진 가수들이 많아선지

병맛요소도 많고 ㅋㅋㅋㅋ 너무 재미있게 즐기는 모습이

막막 보여서 진짜 너무 웃긴거 같아 (특히 Jojiㅋㅋ)

진짜 유튜브 보듯이 편안하게 시청할 수 있는 노래??ㅋㅋㅋㅋ

 

음악이 좋을 수 밖에 없는게

이미 빅 히트를 한번씩 친 사람들이어가지고

뭐 결과는 안봐도 뻔한 느낌인거지

예상한것보다 조금 더 좋달까??

 

근데 진짜 다들 돈 많이 벌고 성공했을텐데

뮤비에 나오는 모습을 보면 그냥 옆집 형이야 ㅋㅋㅋ

하나도 안멋있어 ㅋㅋㅋㅋ

뮤비 느낌 자체는 되게 멋있으려고 한거같거든?

근데 안 멋 있 어 ㅋㅋㅋㅋ 아닠ㅋㅋㅋ

 

이런 타이밍에 틀어보라고!

친구들이랑 여행가서 바다에서 놀기 시작할때

빵빵한 스피커로 이 노래 틀어놓고

동영상 막 찍으면서 행복하게 즐기면 될거같아

그때 너무 좋겠다 ㅋㅋㅋ

 

-- 포스팅 끝! --

 


구독은 맞구독과 소통으로 돌려줄게!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많이 걸어줘! 난 항상 열려있다고~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대 모집! )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