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탐방글

apryll 님의 always the same but never stale 블로그 소개!

모니픽의 막나가는 라이프 2020. 11. 21. 21:30
728x90
반응형

(공지)

(11월 15일 ~ 11월 28일)정도 2주간 휴가기간 임둥!

15일부터 올라가는 글들은 예약글이니 피드백이 느릿느릿 굼벵이 일거니깐

좀만 기다려줘! 휴가다녀와서 하나도 빠짐없이 고오급 레스토랑처럼

한명한명 주문받아줄테니까! (ㅜㅜ 날 떠나지마!~)


 

apryll님과 사전 동의가 이루어진 컨텐츠야!!!

증거임!

 

블로그를 소개하는 이유

내가 블로그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나서

가장 열심히 글을 읽어주셨던 분이고

실질적으로 블로그 운영에 굉장히 많은 도움을 주신분이야!

(그럼 그냥 고마워서 홍보하는거야?)

아님! (개단호)

 

일단 영화리뷰에 맞는 컨텐츠가 양도 많고!

나처럼 이글 저글 올리는 느낌과는 달라... ㅋㅋㅋㅋㅋ

전문가의 느낌이 폴폴 나는 후기를 작성 해 주시기에

영화 뭐보지???? 하고 생각이 들때

추천을 받기 좋은 블로그라 생각이 들기에

추천을 하게되었다 이말씀!

 

블로그의 특징!

무작정 조회수를 올리기 위해 작성하는

최신 영화 리뷰의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접하게 되신 영화들을

이런 느낌으로! 이런저런 영화 다!

까알끔하게 정리해서 올려주시는 느낌이야

정확하게 필요한 정보만 쏙쏙 뽑아서 읽어보기 좋다 이말이지!

아아 그리고 영화리뷰 뿐만이 아니라

미드 리뷰, 서평도 작성하신다구 하네!

 

내가 재미있게 본 글

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 사진보소

형... 뭐해 ㅜㅜ

내가 특히 좋아하는 가수이자 연기자인 양동근씨가 나와서

눈이 확 갔던 리뷰였던거 같아 ㅋㅋㅋㅋ

중간 캐릭터 컨셉들을 보면 B급 감성의 영화구나 라고 느껴지는게

경유를 마시면 만병통치약처럼 상처가 아무는 그런 컨셉같은게 

되게 많은것 같더라고 ㅋㅋㅋ

 

B급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는 느낌들을

잘 느낄 수 있게 또 한번쯤 보고 싶게 적어주시는 능력이

대단한거같아 ㅋㅋㅋㅋ

(동근이형..... 왜그러고있어..ㅜㅜ)

https://apryllyoonj.tistory.com/204?category=925246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후기 스포 l 재밌어 웃겨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결말 후기 스포 l 재밌어 웃겨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Night of the Undead) 2020 감독 : 신정원 각본 : 신정원, 장항준 출연 : 이정현, 김성오, 서영희, 양동근, 이미도 죽지않는 인

apryllyoonj.tistory.com

 

가장 최근에 올라온 글

이 글을 작성하는 때에 올라온

가장 최신 글이야!

시실리 2km라는 영화의 리뷰네

이영화는 본사람들이 꽤 많을텐데아닌감?그때는 꽤 유명하지 않았어???하긴 난 너무 어렸을때라포스터만 보고서도 무서워 했던 기억이 막막 나 ㅋㅋㅋㅋ이제보니까 ㅋㅋㅋㅋㅋ 웃길 수 밖에 없는 조합인 사람들이잔뜩 모여있는 영화였네이 리뷰 보고서 아주그냥 영화 막 땡겨가지구글 다쓰고 영화 보려고 결제해 놨어이예에!

https://apryllyoonj.tistory.com/220?category=925246

 

시실리 2km 결말 l 신정원 감독의 유려 깊은 코미디

시실리 2km 결말 l 신정원 감독의 유려 깊은 코미디 시실리 2km (To Catch a Virgin Ghost) 2004 감독 : 신정원 각본 : 신정원, 황인호, 이창시 출연 : 임창정, 권오중, 임은경, 변희봉, 우현, 안내상, 김..

apryllyoonj.tistory.com

 

블로그 주소

https://apryllyoonj.tistory.com

 

always the same but never stale

미드와 영화 리뷰. 그리고 서평을 쓰고 있습니다.

apryllyoonj.tistory.com

 

블로거 주인장님께 한마디

죄...죄송해요 때리지 마세요..

 

리뷰 작성 후기

아....아앗 생각보다 내가 너무 컨텐츠를 쉽게 본건가

내용도 너무 없구 블로그 설명을 잘 못한거 같아서

블로그 리뷰를 허락해주신 에이프릴님께 한대 얻어 터질거 같아..

여기 적혀있는 내용 외에 추가 되었으면 하는 내용들은! 댓글로 달아주면

추가로 작성 해보도록 할게!

 


구독해주면 맞구독 하러 달려가지!

형식상으로만 하는 맞구독 보다는 꾸준한 소통이 좋으니깐!

찐 소통할사람 맞구독 신청많이 많이해! 주오오!

 

모니픽의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FDiJEGc

 

모니픽의 블로그!

#모니픽#블로그#티스토리#컨텐츠#애드센스#함께하기#블로그연합#같이크자#혼자보단 둘이 나으니까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